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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Bugatti chiron review (부가티 시론 리뷰)

by 고서방 2020. 7. 15.

2020 Bugatti chiron review (부가티 시론 리뷰)


 

우리 중 가장 부유한 사람들에게, 평균적으로 평범한 슈퍼카는 우리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할 수도 있다. 6자리 교통비가 입맛에 맞지 않는다면 2020년형 부가티 치론이 있다. 치론은 거의 3백만 달러가 들고, 이국적인 것은 하이퍼카만큼 이국적이다. 이 쿠페의 외부 디자인은 유체 커브와 분노로 눈을 가늘게 뜨고 있는 헤드라이트로 파워와 성능을 전달하며, 이 쿠페의 표준형 1500hp 엔진은 고속 열차에 버금가는 가속 성능을 지니고 있다. 치론호의 객실은 디럭스지만 수납공간은 미미하고 운전자 지원 기술, 인포테인먼트 화면 등 편의시설이 빠져 있다. 이 부가티는 매일 통근하는 것처럼 평범한 것에 가장 적합한 선택은 아닐지 모르지만, 그것은 머리를 돌리는 욕망의 대상이자 만능 수행 기계로서 탁월하다.

2020년의 새로운 기능
부가티는 2020년식 치론 라인업에 몇 가지 새로운 차종을 추가했다. 치론 스포츠 110 앤스 에디션은 치론 스포츠를 기반으로 하며, 이 브랜드의 110주년 기념일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삼색 프랑스 국기를 채용한 투톤 외장 컬러 배색과 억양이 특징이다. 이 아주 특별한 모델들 중 오직 20개만 지어질 것이다. 부가티도 슈퍼 스포츠 300+를 치론 로스터에 환영하며 이 중 30개만 공개된다. 2020 Bugatti Chiron Super Sport 300+는 독일의 Ehra-Lessien 테스트 트랙에서 시속 304.773 mph의 속도에 도달하여 세계 신기록을 세운 자동차와 거의 동일한 사양을 갖추고 있으며, 1578hp 엔진에 의해 동기가 부여되었다. 2020년 하반기에는 핸들링 중심 모델 푸르 스포츠가 라인업에 합류한다.

가격 및 구입 대상
 치론: 299만 달러
치론 스포츠 110 앤스 에디션: 326만 달러
 치론 스포츠: 3300,000달러
치론 퍼 스포츠: 3,600,000 달러
 Chiron Super Sport 300+: $3,900,000
시론 같은 차를 선택하는 사람들은 대로나 발렛 스탠드에 턱없이 충격을 주는 차량을 원하기 때문에 그렇게 한다. 그것의 급상승하는 선과 유명한 성층권 가격 때문에, 기초적인 Chiron은 확실히 그 법안에 들어맞는다. 우리는 이 모델이 가장 통찰력 있는 하이퍼카 구매자의 면전에 웃음을 주기 위해 필요한 것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치론은 쿼드 LED 전조등과 풀 파워 액세서리 같은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엔진, 변속기 및 성능
치론, 치론 스포츠, 치론 슈퍼 스포츠 300+는 8.0L 16기 통 발전소가 동기를 부여한다. 이 엔진의 짐승은 4개의 터보차저를 사용하여 강력한 1500마력과 1180lb-ft의 토크를 생산한다. 부가티는 치론호가 불과 2.3초 만에 시속 60마일로 돌진하고 최고 속도는 261 mph라고 주장한다. 시론사의 표준 엔진이 속도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지 못하면 시론 슈퍼 스포츠 300+로 올라간다. 이 모델은 베이스 발전소의 약간 더 강력한 버전을 탑재하고 있으며, 1578마력을 생산한다. 공장 시험 운전자인 앤디 월리스가 조종한 치론 슈퍼 스포츠 300+와 거의 동일한 사양을 가진 모델은 부가티가 트랙에서 밀었을 때 시속 304.773마일로 기록을 세웠다. 치론 라인업에 모든 모델이 탑재돼 7단 듀얼 클러치 자동변속기에 의해 4개 휠 모두에 전력이 공급된다.

연비와 현실 MPG
1500hp급 엔진을 장착한 자동차에서 예상했듯이, 치론은 친환경적이라는 이유로 승점을 얻지 못할 것이다. EPA에 따르면, 2019년형 치론은 9/14 mpg 도시/고속도로의 마일리지("연료 경제"라는 단어 사용을 망설인다)를 달성한다. 이 성능은 이 부가티를 EPA의 2019년 가장 효율이 낮은 자동차 목록에 올릴 만큼 좋지 않다. 우리는 2020년 모델이 동일한 숫자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

실내, 컴포트 및 카고
치론의 외관은 측면 패널에 C자 모양의 디자인 큐를 새긴 것이 특징이며, 이 원소는 차내에도 있다. 운전자와 승객을 가르는 칸막이의 우아한 곡선에 반영되어 있다. 부가티는 치론의 오두막을 최고급 소재로 꾸몄고, 내부에는 기발한 매력을 더하는 공간적 시대 스타일링 요소가 배어 있다. 바닥이 평평한 스티어링 휠이 운전자를 맞이하고, 부가티는 광택이 나는 센터 콘솔이 단단한 알루미늄 한 조각으로 만들어졌다고 주장한다. 치론으로는 가볍게 짐을 싸는 것이 제일 좋다. 그 트렁크는 단지 2 입방 피트의 화물 공간을 제공한다.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Chiron의 독특한 성능 초점은 인포테인먼트 전선에 대한 타협과 함께 나타난다. 이 부가티는 경주용 자동차와 같은 기능을 하며, 그에 걸맞게 벗겨진 기술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 인포테인먼트 화면은 없고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 등의 기능은 제공되지 않는다. 이 자동차의 인포테인먼트 편의시설은 사운드 시스템과 트립 컴퓨터에 거의 제한되어 있다. 플러스 면에서는 음질이 나무랄 데 없는 음질을 전달하며, 정밀 출력을 위해 각각 1캐럿짜리 다이아몬드 막을 활용하는 트윗 4개가 특징이다. 수백만 달러부터 시작하는 가격대의 자동차라면 그렇게 기대할 수 있을 겁니다.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2020 Bugatti Chiron은 미국도로교통안전청(NHTSA)이나 고속도로안전보험연구소(IIHS)에 의해 충돌 시험을 받지 않았다. 사각지대 모니터링과 같은 드라이버 지원 기능이 일반적으로 제공되지 않는다.

보증 및 유지관리 범위
부가티는 모든 치론 모델에 대해 4년 보증을 제공하며 같은 기간 동안 차량의 유지보수를 다룬다.

제한 보증 기간 4년
파워트레인 보증 서비스 4년 적용
4년간 무료 정기 유지 보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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