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 MLB 8월12일 켄자스시티 VS 신시내티

by 고서방 2020. 8. 11.

2020 MLB 8월12일 켄자스시티 VS 신시내티


갑자기 달아오른 캔자스시티 로열스는 최근 4경기에서 모두 각 부문이 1위를 달리고 있는 팀을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이번 시즌은 로얄즈의 첫 17경기가 5할 이상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팀들을 상대로 한 경기였기 때문에 쉽지 않은 길이었다. 화요일, 그들은 2연전 개막전에서 신시내티 레즈를 상대하기 위해 그레이트 아메리칸 볼 파크를 방문했을 때 첫 번째 서브.500을 받게 될 것이다.

그들의 4연승은 월요일 메이저 대회 최고 기록으로 경기에 진출한 시카고 컵스를 상대로 시작되었다. 최근 3승은 로얄스와 맞붙을 때까지 아메리칸리그에서 최고 성적을 거둔 미네소타 트윈스를 상대로 나왔다.캔자스시티는 COVID-19로 결장했던 두 투수가 제자리걸음을 하면서 건강해지는 분위기다.

예상 에이스 브래드 켈러는 시즌 개막을 놓친 뒤 컵스전에서 5이닝을 완봉승하며 2020년 데뷔전을 치렀다. 그는 주니스가 지난 주말 화이트삭스전에서 첫 선발로 등판해 트윈스전에서 노 판정승을 거두면서 동료 선발 야콥 주니스와 로테이션에 합류했다.시즌 초반 공격적으로 고전했던 로얄스는 23일 백 우익수 겸 유틸리티맨 헌터 도지에를 환영했고, 도지에가 첫 타석에서 두 주자를 몰고 들어왔다. 도지에는 켈러와 주니스와는 달리 클럽의 마지막 시범경기에 앞서 진단을 받은 후 유의미한 증상이 나타났다.

도지에 감독은 23일 경기에 앞서 "모든 증상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컨디션이 좋아지기 시작할 때까지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 "일주일이 조금 넘도록 아무런 신체 활동도 하지 않았다. 그리고 나서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했을 때, 나는 체중의 운동을 시작할 수 있었지만, 그것들은 여전히 힘들었다. 숨이 가빠서 운동을 하기가 힘들었다. 매일 조금씩 좋아졌다. 나는 조금 더 자신을 몰아붙일 수 있었다."기분이 좋아. 난 돌아갈 준비가 됐어. 여기 위가 확실히 다르다는 건 알지만, 그네 느낌이 좋아. 타이밍이 정말 좋았다(토요일). (그것은) 아마도 타이밍상 내 최고의 날이었을 것이다. 과정이 될 거라는 걸 알아. 돌아와서 기쁘다. 몸이 건강해서 기쁘다. 갈 준비는 다 됐어."

로얄스는 신시내티에서 신인 크리스 부빅을 마운드에 올려 보낼 예정이다. 둘 다 졌지만 두 번의 메이저리그 선발 등판에서는 평균자책점 3.60을 기록하며 호투했다. 10이닝 7피안타에 5실점(4자책)을 허용하면서 삼진 9개를 기록하고 있다.레즈는 5할을 밑돌지만 내셔널리그 센트럴과 플레이오프 진출이 보장된 곳에서 2위 반 밖에 안 된다.

2019년 15승을 거둔 루이스 카스티요(0-2, 평균자책점 4.76)를 시즌 첫 승을 노리며 마운드에 오른다. 그의 메이저리그 81개 출전은 모두 시작되었고 그는 통산 방어율 3.72를 보유하고 있다. 로얄스전에 선발 등판한 포지션 선수(마이켈 프랑코, 6타수 1안타)만 카스티요와 맞붙은 적이 있다.레즈는 2루수가 10일(현지시간) 왼쪽 쿼드에 타박상을 입고 부상자 명단에 올라있기 때문에 전 로얄스 올스타 마이크 무스타카스가 제외될 예정이다.

지난주 데이비드 벨 레드스 감독은 "조금 알려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월요일)밤부터 괴롭히기 시작했고, 그 후 라인업(화요일)에 들어가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했고, 치료를 받았다. 그는 모든 것이 잘 되어 간다고 생각했고, 경기가 진행될수록 그것은 계속 그를 괴롭혔다."무스타카스는 7경기에서 타율 0.238에 홈런 2개, 타점 6개를 기록하고 있다. 닉 카스텔라노스는 7홈런 16타점의 팀 최고 기록으로 힘차게 출발하고 있다. 그는 16경기에서 타율 0.293을 치고 있다.

댓글